shine.jpg

섹스 장애 중에 변태성욕에서 노출증은 자신의 성기를 상대에게 보여줌으로서 성적 쾌감을 느끼는 사람을 말한다. 남자들이 많으나 여성들도 있다. 남자들의 경우에는 여성들이 많이 모여있는 여자 중, 고등학교나 여자 대학에서 남자가 옷을 홀랑 벗고 자신의 발기된 성기를 보여주는 사람들을 말한다. 여성들의 경우는 야구, 축구 시합 직전에 관중들이 운집한 운동장 안에 알몸으로 스트리킹을 하는 여성들을 말한다. 자신의 성기를 상대에게 보임으로써 상대가 놀래거나 고함을 지를 때 성적 즐거움을 느낀다. 호모 페도 필리아는 호모 섹스가 어린이들을 성폭행하는 것을 말한다.

 노출증과 페도필리아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고 싶은 분은 섹스 크리닉에 들어가서 11개의 변태성욕과 그 특징들을 알아보세요.

 미국 정신 의학회에서 1994년에 제 4차 개정판으로 나온 정신장애에 대한 통계와 진단 분류집인 DSM-1V에 변태성욕의 진단에 나타난 항목은 아래와 같다.

노출증

A. 적어도 6개월 이상 간간히 집중적인 섹스 흥분, 상상을 느끼고 행동으로 자신의 성기를 낯선 사람에게 노출     시킨다.

B. 위의 행동 때문에 학업, 직장 생활, 일상적 사회 생활에 손상, 지장을 초래한다.

페도필리아

A. 적어도 6개월 이상 간간히 집중적인 섹스 흥분, 상상을 느끼고 13세 이하의 사춘기 이전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성적 활동에 관여한다.

B. 이러한 행동이 학업, 직장생활, 일상적 사회 생활에 손상, 지장을 초래 한다.

C. 위의 행동을 하는 사람이 적어도 16세 이상이고 피해자가 5세 이상의 어린이에 해당한다. 피해자가 사춘기 이후의 경우에는 페도필리아에 포함되지 않는다.

 홈페이지에 주어진 영화 속에서 노출증을 보이는 영화는 샤인이다. 샤인의 주인공 데이비드는 정신병원에서 15년을 보낸 뒤에 중년의 성인이 되어 퇴원한 후에 여성들을 대상으로 자신의 성기를 내 보이는 노출증을 보인다. 호모섹스인 성인 남자로부터 어린시절에 성폭행을 남자 어린이가 어른이 되어 어린시절의 상처에서 빠져 나오지 못하고 고통 속에서 살다가 다른 어린이가 자동차 안에서 남자 어른으로부터 성폭행을 당하는 것을 목격하고 격분하여 그 남자 성인을 주먹으로 때려 죽이는 살인을 저지르는 영화가 미스틱 리버 속에 나온다. 킬러 인사이드 미에서 주인공 보안관 루 포드는 어린 시절 양모 한데서 섹스 상처를 받아서 섹스 새디스트가 되고 여자 주인공인 매춘부는 섹스 마소키스트가 되었다. 피아노를 치는 여자에서 주인공 코호트는 마소키즘과 새디즘 그리고 관음증을 보이는 변태성욕자로 그리고 세비지 그레이스에서는 주인공 토니가 호모섹스를 보이는 변태성욕자로 나온다.